본문 바로가기
영화관 나들이

1.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- (속보) 닌텐도 및 마리오 팬들 오열

by 이달별 2023. 5. 2.
728x90

안녕하세요. 이달별입니다. 

한국에는 CGV, 메가박스, 롯데시네마와 같은 영화관이 있다면 미국에는 AMC라는 영화관이 있습니다.

많은 한국 분들에게는 영화관보다는 미국 개미들이 많이 샀던 밈 주식으로 알려져 있을 텐데요.

이 영화관에서 제공하는 AMC Stub A List에 가입을 하면 화요일마다 영화를 굉장히 싼 가격에 볼 수 있습니다. 

저는 이 A List에 가입을 해서 화요일마다 재미있어 보이는 영화를 싸게 싸게 보고 있는데요. 재미있는 영화를 보고 난 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!

집 근처에 있는 아주 좋은 영화관 (출처 구글맵)

첫 번째로 소개드리려는 영화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입니다. 개인적으로 많이 기대하던 영화인데요. 영화가 개봉한다고 해서 화요일 퇴근 후에 예매를 하고 보러 갔습니다.

빠밤빠 빠라빰! 빰~ (출처 닌텐도 & 일루미네이션)
티켓 / 10시 영화지만 극장은 만석이였다…

이 영화는 마리오 게임을 해보신 분들과 마리오 시리즈를 처음 접해보는 분들 모두 정말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. 워낙 영화가 유쾌하고 재미있어서 마리오를 모르는 분들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. (여자친구가 마리오를 잘 모르는데 엄청 재미있어하며 봤거든요 ㅋㅋ) 특히 제가 봤던 시간대가 평일 밤이었는데도 불구하고 많은 분들이 영화관에 오셨는데 어린 학생들부터 저보다 나이가 좀 더 많이 보이는 사람들까지 많은 연령대가 함께 영화를 보았습니다. 마리오의 힘이 참 대단하네요.

캐릭터 하나하나가 익숙하고 정감이 간다 (출처 닌텐도 & 일루미네이션)

저는 마리오 게임을 좋아해서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고 영화를 감상했습니다. 중간중간 나오는 익숙한 게임 요소 및 bgm이라던지, 삽입된 ost 노래들 모두 정말 좋았습니다. 특히 저는 성우 캐스팅이 좋았다고 생각하는데요. 마리오, 루이지, 피치 공주 모두 성우 캐스팅이 좋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쿠파 성우의 잭 블랙님이 정말 찰떡이었던 것 같습니다. 중간에 피치 공주를 향한 노래를 부르는데… 쓸데없이 고퀄이고 감미롭습니다 ㅋㅋㅋ

목소리가 정말 찰떡이다 (출처 닌텐도 & 일루미네이션)

저는 이 영화 강추입니다. 꼭 보시기를 추천드릴께요~!

마리오 카트 고수로써 정말 집중하면서 봤던 장면 (출처 닌텐도 & 일루미네이션)

영화를 보다보면 별 모양 캐릭터인 루마리가 등장하는데요. 진짜 귀엽고 매력적입니다 ㅋㅋㅋ 

쿠키 영상을 2개 정도 있습니다. 꼭 보시는 것을 추천 드릴께요. 

728x90

댓글